본문 바로가기

Bright

M720 마우스 후기

컴퓨터로 일을 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마우스에 예민할 것입니다. 마우스가 너무 커도 안되고, 마우스가 너무 작아도 안됩니다. 손에 잡았을대 촉감도 중요하고, 여러가지 잡다한 기능도 중요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가격이지요.

 

좋은 마우스는 넘칩니다. mx 마우스는 정말로 좋지요. 하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서 소모품에 불과한 마우스를 10만원이 넘는 가격으로 이용하는것은 문제가 있습니다. 그리고 로지텍의 내구성은 눈물이 날 지경이지요. 아무리 정품을 사더라도 1년 반정도면 더블클릭 이슈가 나오는데 답답할 노릇입니다.

 

그래서 구매한게 m720 마우스입니다.

 

 

1) 가격 : 3만원대.

 

가격이 훌륭합니다. 정품 가격은 훨씬 비싸지만 벌크로 구매하면 정말 좋은 가격에 살 수 있습니다. 

 

2) 잡다한 기능들

 

기능도 꽤나 많습니다. 블루투스 3가지 기기와 페어링이 가능하고, 블투가 없으면 usb 연결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무한휠도 있고 고급 로지텍 마우스의 대부분의 기능이 있습니다. 그리고 풀사이즈 마우스인데 약간 작은편입니다. 손이큰 저에게는 사용한계 지점에 있는 마우스입니다.

 

3) 유니파잉 보관

 

유니파잉 보관을 내부에 할수 있는것은 엄청 장점입니다. 이거 내부 보관안하면 분명히 잃어버립니다. 

 

4) 배터리!

배터리 1개로 1년을 넘게 버팁니다. 약한 내구성과 결부되어서, 처음 동봉된 건전지 1개 + 한번 교체하면 딱 고장이 납니다. 

 

5) 클릭감이 별로입니다. 

이건 상대적이지만, 클릭감이 별로입니다. 저는 크게 상관 하지 않았지만, 예민하신분은 안됩니다.

 

6) 가벼워요.

묵직한 크기에 비하여 가벼운 무게입니다. 가끔은 납이라도 달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이긴 하지만, 이것도 사바사라..

 

 

 

'Br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택시 호출 앱 종류  (0) 2022.11.29
무료 컴퓨터 바둑게임 다운로드  (0) 2022.11.12
드롭박스에 대한 단상  (0) 2022.10.11
고스톱 점수계산 이것이 기본이다.  (0) 2022.10.10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특징  (0) 2022.10.03